-
[ 목차 ]
캐시멜로우 어플로 돈벌기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본업 외에도 부업으로 아르바이트, 블로그, 유튜브, 앱테크로 부수입을 만드는 것이 보편화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하고있는 것은 티스토리처럼 블로그를 쓰고 있는 것과 앱테크를 통해서 생활비에 보탬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돈 버는 어플들을 깔아서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고 있는데, 이 중에서 첫 번째로 소개하고 싶은 어플은 '캐시멜로우' 입니다.
캐시멜로우란?
캐시멜로우는 미션형 앱테크로 포인트를 모아 현금화가 가능한 어플입니다. 다만 안드로이드폰에서만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기프티콘 구매처가 있고 할인된 금액으로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하여 불편함은 없습니다. 저 또한 아이폰을 이용하고 있기때문에 현금화를 못하는 것이 아쉬움은 있지만 제가 자주 애용하는 배민이나 편의점의 기프티콘을 할인된 금액을 구매할 수 있어 포인트를 꾸준히 모으고 있습니다.
캐시멜로우 후기
저는 올해 9월 19일에 캐시멜로우라는 어플을 알게되고 다운을 받아 포인트를 모아서 배민 상품권 5,000원권을 2번 구매한 전적이 있으며, 두 번 모두 할인된 금액(4,250원)으로 구매를 하여 매우 저렴하게 구매하여 사용을 하였습니다. 그리고나서도 꾸준히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모은 결과, 현재 시점으로 약 12,500 포인트를 모아둔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약 한 달이 조금 넘은 시점에 제가 모았던 포인트는 총 21,000원이 될 것 입니다.
물론 작다면 작은 금액이겠지만 한달에 2만원의 수익이 여러 앱테크를 통해서 모이게 된다면 더 큰 금액이 될 것입니다.
또한 꾸준히 매일매일 미션을 참여하여 모은다면 저보다도 더 많은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니 적극 추천합니다.



캐시멜로우 이용 방법
캐시멜로우는 먼저 일일룰렛을 돌릴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용으로 매일 룰렛을 돌려 최소 1에서 최대 50포인트 까지 랜덤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캐시멜로우는 공유하기 미션, 해시태그 미션, 쇼핑통합미션, 지도통합미션이 있습니다.
해당 미션들을 완수하면 10포인트씩 쌓이게 되며, 미션도 매일매일 업데이트가 되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미션은 알려주는 키워드를 복사하고 검색하여 블로그나 장소를 캐시멜로우로 공유하는 것은 말합니다.
해시태그 미션은 공유하기와 마찬가지로 키워드를 복사 후 해당하는 제품을 클릭하여 하단에 해시태그 키워드 중 제일 첫 번째 키워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쇼핑통합미션은 위와 마찬가지로 키워드 복사 후 제품 클릭 후 제일 하단으로 내려 '반품/교환안내' 클릭하면 대표자명이 있는데 정답칸에 대표자명을 입력하면 됩니다.
지도통합미션은 저한테는 자주 뜨지는 않지만 키워드 검색 후 해당 플레이스의 전화번호 뒷번호 4자리를 입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하루에 10회 이상 미션을 수행한 후 홈 상단에 있는 '오늘의 미션'을 클릭하여 10번의 보상을 받아 응모권을 받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캐시멜로우 사용처
캐시멜로우의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기프티콘으로는 다양한 교환처가 있습니다.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패스트푸드(미스터피자, 버거킹, 맥도날드, 맘스터치, 롯데리아, 쉐이크쉑, 도미노피자)
백화점, 마트 모바일 상품권(신세계,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올리브영, AK백화점, 다이소)
주유(SK주유권, GS칼텍스)
외식(죠스떡볶이, 아웃백, 노랑통닭, BHC, 굽네치킨, 교촌치킨, 네네치킨, BBQ)
카페, 아이스크림(투썸플레이스, 할리스, 스타벅스, 이디야, 커피빈, 설빙, 배스킨라빈스, 공차, 컴포즈커피, 메가커피, 빽다방, 잠바주스, 파스쿠찌, 요아정)
베이커리(아티제, 뚜레쥬르, 파리바게트, 던킨)
그 외에도 쏘카, 통신사, 밀리의 서재, CGV, 지니뮤직 등 다양한 사용처가 있고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추천인 : 배라
추천인을 입력해주면 서로 5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